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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2-07-18 14:03
피로회복을 위한 꿀팁
 글쓴이 : qwer1234
조회 : 18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을 가지고 있거나 스트레스로 고통받고 있다면, 깊은 조직 마사지는 결과적으로 여러분이 몸에 지닌 긴장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숙련된 마사지 치료사는 정기적으로 숙련된 신체 운동을 할 수 있고 근육 경직성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아마도 마사지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해준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왜 그런지 정확히 알아내는 것은 가치가 있어요.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치유 효과는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근육을 진정시키고 피부 혈류를 개선합니다. 근육 부상을 위한 재활 치료. 스웨덴 마사지 개인의 내분비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는 45분간의 마사지 후에, 참가자들은 신체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림프구와 백혈구의 수가 증가하는 것을 경험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기적인 마사지는 환자의 전반적인 기분을 개선하면서, 걱정을 줄이고 장기적인 행복감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혈액 내 산소 농도를 높여 근육 독소를 낮추고 유연성을 도우며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고 긴장을 없애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임신한 몸살을 줄이고 긴장을 낮추며 근육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운동선수가 직면하는 가장 흔한 세 가지 문제는 만성 연한 조직 기능 장애, 신경의 막힘, 흉터 조직 축적이다. 스트레스는 근육의 긴장과 때때로 고통과 함께 신체에 나타날 수 있다. 기업의 건강을 증진할 뿐만 아니라, 고전적인 마사지 기술은 신체 전체의 건강한 혈액 흐름을 증가시켜, 모든 세포를 깨우고 뇌를 다시 활동하게 합니다. 수년 전부터 쥐의 다친 조직에 대한 기계 치료의 효과를 연구해 온 서 교수팀은 2주 동안 근육 재생 속도를 두 배로 높이고 조직 흉터를 감소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더 높은 속도나 속도는 더 피상적인 마비 효과를 낼 것이고 더 높은 동력 모델은 근육 섬유에 더 깊이 도달할 것입니다, "라고 벨리니는 말했다. 이 경우에는 마사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직 한 명만이 압력적 기술을 사용했다. 최근의 인기 상승 덕분에, 현재 선택할 수 있는 마사지 요법의 8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마사지​ 각각은 다양한 동작과 기술을 제공한다. 치료용 마사지 시간은 노화된 신체에 감각을 되살릴 수 있다. 하지만 하버드 대학의 새로운 연구는 마사지를 받은 근육이 치료되지 않은 근육보다.더 빠르고 강하게 치유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흔한 이유는 근육의 긴장감과 근육의 경직이다. 일부 증거는 비록 문헌이 한정되어 있지만 마사지 음악 치료가 불안, 우울증, 고통을 줄이는 데 사용되었음을 뒷받침한다(카스티요-페레스, 칼 비요 벨라스코, 페레스-캠 포스, 2010년, 린, 쉬, 페어, & 허, & 허, 2011년). 그것은 우리의 사고를 늦추고 눈꺼풀을 처지게 하는 열량의 부족이 아니라 몸의 세포로 가는 혈액의 부족이다. 마사지 치료는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수면을 개선할 수 있다. 신체를 해독하는 데 중점을 둔 마사지는 림프계를 효율적으로 공략해 면역력이 최적의 수준으로 기능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마사지하는 신체적인 행동은 당신의 몸의 정체되고 충혈된 부위를 통한 혈액의 이동을 촉진한다. 마사지를 좀 더 부드럽게 마무리하여 몸길이를 따라 길게 미끄러지듯 내려갑니다. 클리블랜드 클리닉이 설명하듯이 마사지 "혈액을 근육으로 밀어 넣어 영양분을 공급하고 독소를 제거한다. 어떤 마사지도 어떤 치료로도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